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맛집

[천안 아산 맛집] 아산 한성반점, 불짜장, 마늘탕수육 / 아산 중국집 맛집

 

 

아는분 추천으로 가게된 짜장면집인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지만, 일단~~ 미식가들은 안다는 숨어 있는 맛집!!!!!!

 

일에 지처있는 터라..... 천안까지 간김에 맛있는거라도 먹자는 마음으로 찾았습니다.

내부 홀 모습인데요, 그렇게 고급스럽지는 않치만... 맛은~~~~ 굿굿굿 베리굿~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짜장면 두개 탕수육한개....

중국집 특성에 맞게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마늘탕수육인데......

고기의 육질이....세상에나~~~

 

 

 

 

 

 

 

 

 

불짜장이라는 것인데...

왜 불짜장이냐면............. 일단 먹어 보시면 왜?????,  불인지 알게됩니다.

불같이 맵습니다. ㅋㅋㅋㅋ

제일 안 매운 맛으로 시켰는데..... 다 먹지 못했다는....

 

 

 

 

 

 

 

 

 

제가 본래 매운것을 좋아 하지 않습니다.

잘 못먹는것도 있구요....

그런데 여기는 이게 특급메뉴라..... 먹어보라고해서...... 먹었는데...

그만~~~~

미각을 잃을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한그릇 그냥  뚝딱입니다.^^

 

 

 

 

 

 

 

 

 

별미중에 별미.... 마늘 탕수육입니다.

소스에 마늘이 들어간것도 특이하긴 한데.... 일단 고기의 육질이..... 끝내 줍니다.

튀기는것도 얼마나 잘~ 튀기셨는지.... 딱딱하지도 않고.....부드럽게 녹는 느낌?

이런 탕수육 처음이네요~

 

 

 

 

 

 

 

 

 

써비스로 주신 짬뽕국물......

대접으로 주시네요~~~

이런게 인심 아니겠습니까?

 

불짜장의 진심어린 맛을 맛보고 싶다면. 한번 찾아가 보시는건 어떨까요?

여기까지 한성짜장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