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맛집

[대전 월평동 맛집] 월평동 CGV근처 소담애 족발 / 족발 맛집

 

소담애 족발을 모르는 분은 이제 없을 겁니다. 이미 그만큼 유명했다는 뜻이죠~^^

그래도 의미 있는 날이니~ 월평동에 있는 소담애 체인점을 소개 합니다.

 

 

 

 

 

 

 

어떠세요? 입맛 땡기세요?

제가 시킨건 뒷발입니다. 소담애는 앞발과 뒷발을 구분해서 파는데 뒷발은 약간 머랄까? 살고기 위주?

 

 

 

 

 

 

 

제가 있는 회사에 약 1년간 함께 했던 동생이 퇴사를 하게 되어, 동생과 제가 처음으로 왔던 소담애를 찾았습니다.

처음에 별로 친하지도 않았는데, 한잔 하자라는 생각으로 찾았던 족발집인데, 마지막도 여기서 함께 하게 되었네요. 첫음 만날때는 비오는 날이었는데........

 

 

 

 

 

 

 

 

소담애는 여기에 족발을 데워주기 때문에 항상 따듯하게 먹을 수 있죠~

 

 

 

 

 

 

 

 

밑반찬은 대충 이정도로 나옵니다.

특히 생채가 죽이게 맛있습니다. ㅋ 그러다고 죽이진 마세요~ㅜㅜ

 

 

 

 

 

 

 

막걸리도 한병시키고 나름대로 분위기 있게 세팅을 해봤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런 분위기?

 

 

 

 

 

 

 

 

전 참고로 소담애 콩나물 국이 너무 좋더라요~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

아무튼 엄청 좋습니다.

 

 

 

 

 

 

 

 

저녁을 안먹어서 주먹밥도 함께 시켰습니다.

남자둘이 먹는데 하트모양이라?

남사스럽네요~^^

 

 

 

 

 

 

 

열심히 비비는 중입니다.

처음에 왔을때도 동생이 맛있게 비벼줬던거 같은데....

 

 

 

 

 

 

 

 

아주 꼼꼼한 친구더라구요~

구석구석 깔끔하게 비벼줬습니다. ^^

 

동생이 좋은곳에 취직하고 앞으로 인생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